로고

제주도의회, 노형초 꿈나무도서관 개관식 참석!!!

이호갑 | 기사입력 2024/04/02 [16:59]

제주도의회, 노형초 꿈나무도서관 개관식 참석!!!

이호갑 | 입력 : 2024/04/02 [16:59]

▲ 제주도의회, 노형초 꿈나무도서관 개관식 참석!!!


[이슈타임즈=이호갑] 제주특별자치도의회 김황국 부의장(교육위원회, 국민의힘, 용담1·2동선거구)과 이상봉 의원(보건복지안전위원회, 더불어민주당, 노형동을선거구)는 4월2일 화요일 노형초등학교에서 열린 학교도서관인 “꿈나무도서관 개관식”에 참석하였다.

김황국·이상봉 의원은 학생의 창의력을 키워주며 다양한 문화체험과 교육행사를 운영할 수 있게 쾌적한 독서환경을 갖춘 새로 리모델링한 노형초 꿈나무도서관을 둘러보며 흡족해하였다.

오늘 개관식에서 현금순 교장은 그동안 학교의 가장 큰 현안이었던 학교도서관 질 개선 사업이 학교 교육환경 개선에 큰 관심을 보여준 김황국·이상봉 의원의 도움으로 마무리하게 되었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앞으로도 총동문회,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회 등 학교 구성원과 함께 더 나은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의원들의 관심과 지원을 요청하였다.

김황국 부의장은 2022년도 교육위원회 활동을 시작하면서 학교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경청하고자 찾아가는 현장 간담회를 추진하며 다양한 교육현안을 듣고 술술 풀리는 제주교육 가족과 소통하는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왔었다. 오늘 학교도서관 개관식에서도 교육가족들과 함께 지속해서 당면한 교육 현안들을 듣고 술술 풀리는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하였다.

그동안 이상봉 의원은 지역관 내 학교 교육환경 개선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 왔으며 개관식 행사에 앞서 노형초 학생들로부터 뜨거 운 환영 인사를 받았다. 앞으로 노형초 학생들의 해맑은 모습에서 제주교육의 밝은 미래를 보는 것 같아 흐뭇해하면서 그간 학교도서관 사업에 열과 성을 다한 현금순 교장을 비롯한 학교 관계자들에게 감사를 전하였다. 앞으로 노형지역 관내 학교들의 교육환경 개선에 힘을 보태나가겠다고 약속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